자주 묻는 질문 (FAQ)

  • A

    세븐티켓은 핀상품의 경우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핀 번호 발송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핀 번호 발송이 지연되거나 늦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다르면 입금자 확인이 되지 않아 발송이 지연됩니다.


    오른쪽 하단 카카오톡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입금자 명의의 신분증과 통장 또는 ATM 카드, 체크카드의 사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서버오류로 발송 지연 또는 발송되지 않는 경우


    서버 오류로 핀 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세븐티켓 이 되도록 5분 내 핀 번호 발송 약속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자,주문금액) 과 (입금자명,입금금액이) 일치할경우


    즉시 핀발송 처리됩니다.


    입금완료 후 늦어도 1분안에 핀을 받아 보셔야 정상입니다


    입금자명 불일치,입금금액 불일치의경우 환불과정에서


    까다로운 절차가필요하며 많은시간이 소요됩니다.


    꼭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정확하게 입금하였음에도 상품권 핀번호를 받지못하신분,


    SMS스팸으로 받지못하는경우 있으니 문자못받으신 고객분들은


    고객센터 카카오톡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상품권은 유가증권 면세상품입니다.


    상품권 구매 후 오픈마켓, 쇼핑몰, 게임사 등 실제로 사용한 곳에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 A

    휴대폰결제 에러코드 사유는 아래와 같으며, 사유가 광범위하여 가장 많은 이력만 간략하게만 정리하였습니다.


    3100,2100 : 사용불가고객(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


    소액결제한도는 남아 있지만 결제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한도가 없을 시 발생할 때가 많음)


    3200 : 사용불가고객(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불가)


    3300 : 사용불가고객(미납 이력이 있는 정보)


    3400 : 사용불가정보(신규가입자, 미납정보, 결제사 정책상)


    3500 : 사용불가정보(결제사 정책상 이용이 제한)


    3600 : 한도초과(정책상1회한도초과, 정책상사용한도초과)




    보다 자세한 사유가 필요하면 결제사 갤럭시아머니트리 1566-0123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정보통신망법 제29조의 2항에 근거하여 1년 동안 세븐티켓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의 계정 접속 정보는 파기합니다.


    따라서 세븐티켓에서 상품권을 다시 구매하고자 하시는 경우 반드시 재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과거 구매내역 조회가 필요하신 경우 회원 당시 아이디와 휴대폰 번호를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

    해외 거주 고객의 편리한 결제 사용을 위해 페이팔 결제를 지원하고 있으나 해외 거주를 악용하여 불미스러운 사고가 자주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아래의 경우에는 페이팔 결제 무효 처리하고 하루 이내에 무조건 환불 처리됩니다.


    세븐티켓 계정 기본 이메일 주소와 페이팔 계정 이메일 주소 불일치


    세븐티켓 계정의 기본 아이디와 페이팔 계정의 이메일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기본 이메일 주소 등록을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 인증을 먼저 해야 합니다.


    unverified 또는 unregistered 페이팔 계정


    verified (확인된) 페이팔 계정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echeck 결제


    instant (즉시) 결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서류 본인 인증


    페이팔로 최근 30일 이내 액면가 기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반드시 한국 내 주소 확인 가능한 신분증으로 서류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페이팔 최소 결제 금액 9천원 미만


    페이팔 수수료 문제로 인하여 원화 기준 최소 9천원 이상일 때 결제 가능합니다.

  • A

    이메일로 발송되지 않는 이유는 해킹으로 상품권이 탈취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 고객님의 휴대폰에 스파이앱 등이 설치되어서 이메일이 해킹 당하고 상품권이 탈취 당한 적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 상품권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기재하신 휴대폰 문자로 상품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모바일 환경의 최적화를 노력하고 있습니다.

  • A

    주문 및 입금을 하셨으나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때 환불은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원칙적으로 한 번 노출된 상품권의 경우 단순 고객의 변심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권을 받으셨지만 어쩔 수 없이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3일 이내에만 교환 또는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


    이 때 교환 또는 환불은 고객님의 요청 후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또는 교환에 따른 이체 수수료 500원을 차감한 금액이 입금 처리됩니다.


    구글기프트카드의 경우에는 단순 변심으로는 어떤 사유로도 환불처리되지 않습니다.


    구글코리아는 국내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국내법을 따르지 않고 취소/환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은 즉시 처리되지 않고 이체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구매하시기 전에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주문 및 입금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주문자 입금자 이름 불일치는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환불 처리합니다.


    부모, 형제, 자식 등 돌림자 등이어도 무조건 환불 조치합니다.

    핀크, 오픈뱅킹 등을 이용하여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아도 무조건 환불 조치합니다.

    친구 명의는 바로 옆에 같이 있더라도 무조건 환불 조치합니다.

    이는 각종 금융사고 방지를 위하여 어떠한 예외도 두지 않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타행이체 구분이 어려우므로 동일 이체 은행이라도 무조건 1-2일 후 수수료 500원을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합니다.

  • A
    세븐티켓은 지류상품권의 경우 



    결제 완료 후, 판매처에서 우체국 빠른등기 또는 택배를 통해 실물 상품권을 지정된 주소로 발송합니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되어 익일 수령이 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명절 등 주문 폭주 기간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시기별(명절, 공휴일 등) 배송 소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필요한 날짜보다 넉넉하게 시간을 두고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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